본문 바로가기
도시락싸기

직장인 간단 점심도시락싸기(7월 1~2째주)🍴

by 라이나 2021. 7. 14.
반응형



직장인 간단 점심도시락싸기(7월 1~2째주)🍴


7/1(목)
제육볶음.
멸치볶음.
진미채.
호박나물.
배추김치.

6월은 바빠서 도시락 못쌌는데
7월부터 다시 시작❗

7/2(금)
쉬림프 팟타이.

어제부터 도시락싸들고 다니기로 했지만
그래도 금요일은 맛있는거 먹는날ㅎㅎ

7/12(월)
노각오이무침.
소세지볶음.
달걀후라이.
블루베리.

냉장고에 있는 식재료 유통기한 목록정리 해봤는데
유통기한 임박한게 한두가지가 아니었다;;
지난것도 있고..

도시락싸면서 냉파 열심히 해야겠다!!

7/13(화)
계란볶음밥.
피클.

백종원 레시피보면서 간단하게 계란볶음밥 만들었다!
간단하지만 맛은 굳굳!


7/14(목)
참치김치볶음밥.
계란후라이.
피클.

어제 간단하게 볶음밥 도시락 싸간게 편해서
참치김치볶음밥 만들었다.
참치한통, 김치 넣고 볶아주면 끝!

7/15(목)
치킨너겟.
진미채.
오이지.
계란후라이.

엄마가 가져다준 오이지!
짭잘하면서도 입맛살리는맛이다☺️

7/16(금)
토마토 냄비 파스타.
마늘빵.


요새 정말 일주일순삭이다.
주말은 눈감았다뜨면 쌔앵~~



7월 1~2째주 점심 도시락 싸기 성공✔
다음주엔 뭘싸야되나?!
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