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도시락싸기

직장인 간단 점심도시락싸기(4월 4째주)🍴

by 라이나 2021. 4. 25.
반응형

 

직장인 간단 점심도시락싸기(4월 4째주)🍴

 

4/19(월)
진미채볶음.
감자볶음.
버섯볶음.
무김치.

진미채볶음에도 감자볶음에도 버섯볶음에도
모두 마늘이 들어간 반찬
마늘러버 블베

4/20(화)
간장진미채볶음.
골뱅이오이무침.
치즈계란후라이.
무김치.
김.

블베가 만들어준 진미채볶음
간장 진미채볶음과 그냥 진미채볶음 두가지버전!
블베가 내가 좋아하는 진미채볶음 반찬 만들어줘서 감동했었다💜

4/21(수)
만두.
떡.
오렌지🍊

냉동만두 10개정도 싸갔는데
에피타이저 먹는 기분이었다ㅠ ㅠ
다행히 떡과 오렌지를 함께 싸서 다행이었지
다음부터 만두는 메인이 아니라 사이드메뉴인걸로,

 

4/22(목)
참치김치덮밥.
뿌요소다.

아침에 급 땡겨서 참치김치덮밥 도시락쌋는데
와우! 내가 만들었지만 사먹는것처럼 너무 맛있었다😆
참치김치덮밥 간단하게 도시락싸갈 수 있어서 좋았다!

4/23(금)
물냉면.
쑥라떼.

날씨가 꾸리꾸리했지만
따릉이를 타고 물냉면 먹으러 갔다!
물냉면먹고 웅녀의 신전 가서 쑥라떼 뇸뇸
 

 

4월 넷째 주 점심 도시락 싸기 성공
다음주엔 뭘싸야되나?!

 

반응형